HAXM installation failed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후 AVD를 이용한 에뮬레이터 설치에서 Intel® HAXM installation failed 에러가 발생해서 해당 에러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기술하기로 한다. HAXM Hardware accelerated execution manager 으로 인텔의 하드웨어 가속 기능인 해당 툴을 설치해야지 AVD 수행이 가능하며, AVD를 빠르게 사용 가능하다. 에러 메세지 Running Intel® HAXM installer Intel HAXM installation failed! For more details, please check the installation log: C:\Users\~\AppData\Local\Temp\haxm_install-20230403_1445.log C:\Users\~\AppData\Local\Android\Sdk\extras\intel\Hardware_Accelerated_Execution_Manager\haxm_install-20230403_1445.log을(를) 찾을 수 없습니다. Intel® HAXM installation failed. To install Intel® HAXM follow the instructions found at: https://github.com/intel/haxm/wiki/Installation-Instructions-on-Windows Done 공식 가이드 https://github.com/intel/haxm/blob/master/docs/manual-windows.md 해당 PC에 가상화 지원 여부 확인 작업관리자에서 CPU 가상화 지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. 현재 가상화가 사용 안 함으로 되어 있으며, 사용 함으로 변경할 수 있다. CPU 가상화 사용함으로 변경 하기 1) BIOS 진입 Security -> System Security 바이오스 가상화 설정 2) Virtu...
Kotlin - JetPack Compose Desktop Application 개발 기초 Kotlin Jetpack Compose Desktop는 Kotlin 언어로 작성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입니다. 이를 사용하면 선언적 UI 프로그래밍 방식을 통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 Jetpack Compose Desktop은 Android용 Jetpack Compose의 데스크톱 버전으로, Android 앱이 아닌 일반적인 데스크톱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아래는 Kotlin Jetpack Compose Desktop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기초 단계입니다. 개발 환경 설정 1. IntelliJ IDEA - 2022.3.3 2. Kotlin - 3. JetPack Compose - 1.0.0 4. JDK - Amazon Correctoo 18.0.2 프로젝트 생성 1. File - New - Project 2. Compose Multiplatform - name , location, configuration : Signal Platform. - JDK 18 버젼 선택 및 다운로드 - Compose , gradle 빌드 시 , JDK 18 버젼이 필요하다.
Android mm Build 아래는 안로드이드 풀 소스코드가 받아진 상황에서, 풀 빌드를 수행하고, 내가 원하는 package 에 대해서 부분 빌드를 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방법이다. 안드로이드 공식빌드 개요 안드로이드의 "mm 빌드"는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를 빌드하는 방법 중 하나로서, 소스 코드의 일부를 수정하고 해당 변경 사항만을 빌드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. 이렇게 하면 전체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다시 빌드하는 것보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서버 풀 빌드 우선 부분 빌드 (mm 빌드) 를 수행하고자 하는 서버가 풀 빌드가 되어있어야 한다. 전체 빌드가 성공적으로 된 이후 수행 할 수 있다. 빌드 환경 설정 $ cd /DATA/workspace/PROJECT_NAME/LINUX/android $ source build/envsetup.sh $ lunch aosp_arm-eng 위와 같이 envsetup.sh 스크립트로 환경을 초기화합니다. lunch를 사용하여 빌드할 타겟을 선택합니다. lunch product_name-build_variant는 빌드할 제품으로 product_name을 선택하고 빌드할 변형으로 build_variant를 선택하며, 이러한 선택항목을 이후의 m 및 기타 유사한 명령어 호출에서 읽을 수 있도록 환경에 저장합니다. 원하는 형태에 맞게 lunch 옵션에서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. mm 빌드 실행 user:/DATA/source/PRODUCT/LINUX/android$ source build/envsetup.sh user:/DATA/source/PRODUCT/LINUX/android$ lunch aosp_arm-eng user:/DATA/source/PRODUCT/LINUX/android$ cd vendor/XXXX/packages/apps/PACKAGE_NAME user:/DATA/source/PRODUCT/LINUX/android/vendor/XXXX/package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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